close

Sam Kim - Say You Love Me (與惡魔



내게 온 그대라는 봄
naege on geudaeraneun bom
你就如同春天一樣來到我身邊


차가웠던 내 맘은 녹아내려 버렸죠
chagawotdeon nae mameun noganaeryeo beoryeotjyo
你那如陽光般溫暖的笑容


햇살 같았던 따뜻한 미소에
haetsal gatatdeon ttatteuthan misoe
使我那冰冷的心也就此融化了


피어나는 감정이란 꽃
pieonaneun gamjeongiran kkot
瞬間讓我心花怒放


사랑이라 느꼈죠
sarangira neukkyeotjyo
我想這就是愛


I know this cold world won't hurt me with you
就算在這寒冷的世界裡 我知道有了你我根本不會感到寒冷


언제나 내 손잡아 주던 그대
eonjena nae sonjaba judeon geudae
因為在無論任何時候你都會牽著我的手


please just say you love me
請就這樣說愛我吧


we are more than friend, so show me
讓我知道我們不只是朋友關係


I don't need no lie, no lies
我不再想聽到謊言


oh, baby, I need you
我很需要你


please just say you love me
請就這樣說愛我吧


we are more than friend, so hold me
我們不只是朋友關係 所以請抱緊我


I don't need no lie
我不想再聽到謊言


you always in my heart, you know
你一直會在我心中的


가끔씩 난 생각하죠
gakkeumssik nan saenggakajyo
偶爾我會想


혼자 있는 내 모습들이 지금과 똑같을까
honja inneun nae moseupdeuri jigeumgwa ttokgateulkka
只有我獨自一人的樣子會和現在無頭緒的我一樣嗎


찬 바람 불어 휘청이는 나
chan baram bureo hwicheongineun na
被寒風吹得搖搖晃晃的我


추운 겨울 그대가 내게
chuun gyeoul geudaega naege
在寒冷的冬天


내려올 거라고
naeryeool georago
期待著你會向我走來


I know this cold world won't hurt me with you
就算在這寒冷的世界裡 我知道有了你我根本不會感到寒冷


그대와 함께라면 충분해요 oh
geudaewa hamkkeramyeon chungbunhaeyo oh
只要和你在一起就足夠了


please just say you love me
請就這樣說愛我吧


we are more than friend, so show me
讓我知道我們不只是朋友關係


I don't need no lie, no lies
我不再想聽到謊言


oh, baby, I need you
我很需要你


please just say you love me
請就這樣說愛我吧


we are more than friend, so hold me
我們不只是朋友關係 所以請抱緊我


I don't need no lie
我不想再聽到謊言


you always in my heart, you know
你一直會在我心中的


삶의 모든 순간마다
salui modeun sunganmada
我生命裡的每一個瞬間


그대 생각이 나 하루만
geudae saenggagi na haruman
都會想起你


비록 모든 것이 변한다 해도
birok modeun geosi byeonhanda haedo
就算一天一切都變了 我也不會變


you thе first thing in my life
你是我生命最珍惜的人


I will call you my own
更會稱你為我的全部


please just say you love me
請就這樣說愛我吧


we are more than friend, so show me
讓我知道我們不只是朋友關係


no lie, no lies, lies, lies
我不要謊言


please just say you love me
請就這樣說愛我吧


we are more than friend, so hold me
我們不只是朋友關係 所以請抱緊我


I don't need no lie
我不想再聽到謊言


you always in my heart, you know
你一直會在我心中的


arrow
arrow

    沫沫ヾ 發表在 痞客邦 留言(3)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