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G)I-DLE - Super Lady 【韓文歌詞/羅馬

官方MV:



I am the top, super lady (oh)
稱霸世界 我是超級女強人


I never lose, yeah (cause got a superpower)
屢戰屢勝 從沒有輸過 (因為她有超能力)

I am a god, super lady (oh)
神一般的存在 超級女強人

I never die 봤지 모두 follow
I never die bwatji modu follow
我永生不滅 看不見嗎 所有人快跟上我

boy, boy, boy, 거기 비켜 어서
boy, boy, boy, geogi bikyeo eoseo
眼前的男孩 別擋路滾一邊

우린 love, love, love, 따위 하긴 바빠
urin love, love, love, ttawi hagin bappa
我們忙著聊感情 可無暇管你

여긴 war, war, war, 자비 따윈 없어
yeogin war, war, war, jabi ttawin eopseo
這是場戰爭 沙場上無憐憫可言

날 막는다면 slay it (lock it)
nal mangneundamyeon slay it (lock it)
敢停下我腳步 我必是無情下殺手

남자들의 뻔한 가식 (drop it)
namjadeurui ppeonhan gasik (drop it)
男人總是如此嬌柔做作

억 소리 나는 그 사치
eok sori naneun geu sachi
嗅到榮華富貴 聽來像百萬財富的聲音

영웅은 조금의 흔들릴 틈 없이
yeongungeun jogeumui heundeullil teum eopsi
英雄字典裡可沒猶豫二字

ready to shoot
子彈上膛准備狙擊

입술이 다 번져도
ipsuri da beonjyeodo
即使口紅被弄髒

그 어떤 놈보다 멋지게 (누구보다 멋지게)
geu eotteon nomboda meotjige (nuguboda meotjige)
我還是比其他男人更酷炫有型

woah-oh-oh

웃어 보이지 더 거칠게
useo boiji deo geochilge
我笑得如此刺耳

독하다 해, that's my name
dokada hae, that's my name
人們投以嫌棄 但這就是我的本色

I never bow on my way, yeah
一路走來我從未卑躬屈膝

lady lady call me 'Super Lady'
看看我 女強人姿態 叫我超級女強人

lady, lady follow, ladies (uh-huh)
看看我 女強人姿態 小姐們跟隨我的腳步

onward, ladies (uh-huh)
向前進 勇敢踏出步伐

super ladies (uh-huh)
女強人要稱霸全場

하나 둘 셋 (ah)
hana dul set (ah)
一二三

mama said "넌 언젠가 세상을 망칠 악" (왜)
mama said, "neon eonjenga sesangeul mangchil ak" (wae)
媽媽說我是那有天會毀了世界的邪惡存在

그 겁에 질린 눈빛도 참 못됐으니까
geu geobe jillin nunbitdo cham motdwaesseunikka
因為那對令人畏懼的雙眸是那樣銳利

oh 그 눈빛은 패왕색 패기 여왕의 자질 the baddie
oh geu nunbicheun paewangsaek paegi yeowangui jajil the baddie
這對女王雙眸充滿野性靈魂 是壞女人的必備之物

백이면 백이 다 기절한 각성에 겁먹은 devil
baegimyeon baegi da gijeolhan gakseonge geommeogeun devil
若一百分代表滿分 那這分數就是屬於我這惡魔

그래 뵈는 게 없거든 do you know-ow-ow
geurae boeneun ge eopgeodeun do you know-ow-ow
這裡沒什麼好看的 你知道了沒

불길이 다 번져도
bulgiri da beonjyeodo
即使深陷熊熊火海

그 어떤 놈보다 멋지게 (누구보다 멋지게)
geu eotteon nomboda meotjige (nuguboda meotjige)
還是比所有男人還堅強

woah-oh-oh

뛰어들 테지 더 뜨겁게
ttwieodeul teji deo tteugeopge
我願意躍入火海 比誰都還要火熱

독하다 해, that's my name
dokada hae, that's my name
人人稱我霸氣女王 那就是我的名

I never bow on my way
一路上我從未卑躬屈膝

lady, lady call me 'Super Lady'
看看我 女強人姿態 叫我超級女強人

lady, lady follow, ladies (uh-huh)
看看我 女強人姿態 小姐們跟隨我的腳步

onward, ladies (uh-huh)
向前進 勇敢踏出步伐

super ladies (uh-huh)
女強人要稱霸全場

let's go on, fearless, wе came to take win
勇往直前 無所畏懼 前來奪下屬於我們的勝利

back it up (oh)
擋路的人乖乖退後一點

back it up (oh-oh)
擋路的人乖乖退後一點

back it up (oh)
擋路的人乖乖退後一點

back it up
擋路的人乖乖退後一點

everybody say
大家一起說出口

누가 우릴 부른다면 yеs, sir, super fast
nuga uril bureundamyeon yes, sir, super fast
倘若有人呼喚我們 必定是火速回應

누가 우릴 막는다면 yes, sir, supernatural
nuga uril mangneundamyeon yes, sir, supernatural
要是有人阻攔的了我們 那一定是超自然現象

누가 봐도 우린 yes, stronger than Superman
nuga bwado urin yes, stronger than Superman
無論誰見到我們 都會覺得我們是超越超人的存在

yes, sir, I got superpower
因為我們坐擁超能力

yes, sir, I'm a—
是的 我們就是


arrow
arrow

    沫沫ヾ 發表在 痞客邦 留言(1)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