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Winter (aespa) - With You (與惡魔



forever and ever with you
想永永遠遠和你在一起


눈감은 나의 마음에
nungameun naui maeume
閉上眼睛 感受內心深處


light me up stars
星星們點亮了我的心


light me up my dream
為我的夢想點亮了燈


조심스레 다가왔죠
josimseure dagawassjyo
令我鼓起勇氣小心翼翼地靠近你


with you, be with you, need you
接近你 待在你身邊 非常需要你


우연처럼 운명이 된 널
uyeoncheoreom unmyeongi doen neol
偶然出現在我面前的你 卻早已注定的命運一樣


처음 본 그 순간부터 우린
cheoeum bon geu sunganbuteo urin
從我們初次見面的那一刻開始


always and I, I'm gonna hold you tight
我會永遠的抱緊你


수많은 마음을 그대 주고 싶어요
sumanheun maeumeul geudae jugo sipeoyo
想把所有的心意都給予你


시간이 흘러 멀리 닿을 수 없는
sigani heulleo meolli daheul su eopsneun
時間一直流逝 就算在我們無法觸及到的地方


그 곳에서도 I'm with you
geu goseseodo I'm with you
我也會在那裡等待著你


with you
和你永遠在一起


forever and ever with you
永遠和你在一起


셀 수 없는 그리움에
sеl su eopsneun geuriumе
在無法數數的憧憬內


I'm thinking of you
我在想你


I am missing you
還在掛念你


추억이 내 곁에 남아
chueogi nae gyeote nama
只有回憶一直留在我的身邊

with you, be with you, need you
與你的回憶 你在我身旁的回憶 我需要你


아주 오랜 먼 훗날 너와
aju oraen meon husnal neowa
在那漫長而遙遠的未來


마주 바라볼 수 있는 그 날
maju barabol su issneun geu nal
相信有一天能和你面對面相見


always and I, I'm gonna hold you tight
而我會一直永遠抱緊你


수많은 마음을 그대 주고 싶어요
sumanheun maeumeul geudae jugo sipeoyo
我想把我所有的心意全部都給予你


시간이 흘러 멀리 닿을 수 없는
sigani heulleo meolli daheul su eopsneun
時間一直流逝 就算我們無法觸及到的地方


그 곳에서도 I'm with you
geu goseseodo I'm with you
我也會在那裡等待著你

with you
和你永遠在一起


잃어버린 너와의 기억 새겨 둔
ilheobeorin neowaui gieok saegyeo dun
我會把和你丟失的回憶銘記在心裡


짙어진 별처럼 더욱 빛나기를
jiteojin byeolcheoreom deouk biccnagireul
我會把那些回憶變得比繁星更加閃耀


always and I, I'm gonna hold you tight
而我會一直擁抱著你


날 향한 손길을
nal hyanghan songireul
想把你向我伸出的手


안아주고 싶어요
anajugo sipeoyo
連同你拉入我的懷抱裡


서로를 헤아리는 눈부신 이 밤
seororeul hearineun nunbusin i bam
在互相推測心思的耀眼之夜中


지금 순간을 영원히
jigeum sunganeul yeongwonhi
想把這一刻靜止變成永恆


with you
僅僅是因為與你在一起


arrow
arrow

    沫沫ヾ 發表在 痞客邦 留言(1) 人氣()